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이재정, 안양시 동안구을 19년 하반기 행안부 특별교부세 추가교부 15억원 확정!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이재정, 안양시 동안구을 19년 하반기 행안부 특별교부세 추가교부 15억원 확정! ⓒ안양시 소비자저널
[안양시 소비자저널=장주연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정 국회의원은 27일 평촌호계지역 방범 CCTV 설치 및 교체, 호계동 노후불량 보도 및 자전거도로 정비, 호계체육관 시설개선, 안양남초 및 귀인초 앞 육교보수, 농수산물 도매시장 환경개선사업을 위해 행정안전부와 협의한 결과

 

안양시 동안구을 지역에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15억원 추가교부가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이재정 의원은 꾸준히 주민 간담회, 출퇴근길 인사 등을 통해 주민불편사항을 접수하고 이를 해소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와 긴밀히 협의해 15억원의 추가 특별교부세 교부를 확정하였다.

 

평촌호계지역 방범 CCTV 설치 및 교체사업은 주거밀집지역 및 범죄 사각 지역, 어린이 보호구역 등에 방범 CCTV를 추가 설치하는 한편, 노후화된 CCTV를 고화질 방범 장비로 교체하여 주민안전을 보다 강화하기 위한 사업으로 3억원의 예산지원이 확정되었다.

 

호계동 노후불량 보도 및 자전거도로 정비사업은 유통상가 주변 업무시설 밀집 지역의 노후 자전거도로 및 보행로를 개선하여 통행 불편을 해소하고 도시미관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으로 2억원의 예산 지원이 확정되었다.

 

호계체육관 시설개선공사사업은 내구연한이 지난 체육관 냉난방시설 개선 및 자동제어 장비 보수공사를 통해 더욱 쾌적한 생활체육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3억원의 예산지원이 확정되었다.

 

안양남초등학교 앞 육교 및 귀인초등학교 앞 육교 보수공사 사업의 경우 대규모 아파트 밀집 지역의 육교 보수를 통해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도시미관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으로 각각 2억원, 1억원의 예산지원이 확정되었다.

 

농수산물 도매시장 환경개선사업의 경우 기존 진행되어 온 환경개선사업이 더욱 신속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특별교부세 4억 원을 확정하여 시장 상인들과 방문객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도매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재정 의원은 ‘이번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추가 확보는 안양에 대한 시민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안양시민 여러분께 “이재정이 하면 결단코 된다”는 것을 보여 드리겠다’라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