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새벽 4시, 안양8동에 위치한 택시 가스충전소인 대양충전소에서 “택시를 민심의 바로미터라 칭한다”며, “시민의 목소리를 더 잘 듣기 위해 새해 첫 방문지로 찾았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가 “서민의 삶을 실어 나르는 중요한 분들”이라며 감사 인사와 새해 덕담을 전하자 택시기사는 응원과 지지로 화답했다.
또한, 석수도서관과 이웃해 있는 와룡산에서 새해 첫 해돋이를 지역주민과 함께 보며 올 해 총선에서 승리를 다짐했다. 많은 지역 주민들은 이 자리에서 “강득구가 만안구 시민들의 뜻을 잘 반영하여 새로운 정치를 하고, 만안구를 발전시켜줄 것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오후에는 만안구 중심에 위치한 안양중앙시장을 찾아 중소상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중소상인들이 어깨를 활짝 펴고 올 한해를 보낼 수 있는 정책들을 만들어낼 것”을 약속했다.
강 예비후보는 새해 첫 일정을 시작하며, “모두가 어깨동무를 하고 높은 담을 넘는 담쟁이처럼 깨어있는 만안구 시민들의 힘이 모여 낡은 정치의 벽을 넘는 올해가 될 것”이라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한편 강득구 안양시만안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은 안양일번가 프로젝트 500타워(구 CGV) 7층에 위치하고 있다. [끝]
첨부 :
- 강득구 예비후보 새해 첫 일정, 안양8동 택시 가스충전소에서 시작 1장
- 강득구 예비후보 시민과 함께 해맞이 2장
강득구 안양시 만안구 예비후보 프로필
전)경기도 연정부지사
경기도의회 의장
민주연구원 자치발전연구센터 본부장
현)더불어민주당 포용국가비전위원회 위원
만안 새마을금고 감사
안양 만안초·신성중·신성고 동문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