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한국당, 국민섬김의 날”, 세 번째 봉사활동을 펼쳤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나눔 한국당, 국민섬김의 날”, 세 번째 봉사활동을 펼쳤다. ⓒ안양시 소비자저널
[안양시 소비자저널=박영권 기자] 자유한국당 안양만안 당원협의회(위원장 김승)는 오늘 안양9동에 위치한 <안양시 율목 종합사회복지관>에서 “나눔 한국당, 국민섬김의 날”, 세 번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오전 한국당 안양만안당협은 소속 간부들과 당원들은 복지관에서 ‘어르신 점심 모시기 나눔활동’에 동참하여 식당청소와 반찬준비, 식사배식을 비롯한 식사제공 전반을 복지관 직원들과 함께 진행했다.

 

김승(43) 당협위원장은 “앞으로도 매 달마다 당원들과 함께 우리 만안구내의 많은 봉사단체를 찾아다니면서 국민을 섬기는 일이 무엇인지를 겸손하게 배우겠다.”고 밝혔다.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을 국민 봉사의 날로 지정, 당원협의회의 당원들이 희생과 봉사에 앞장서도록 지시한 바 있다.

 

<안양시 율목 종합사회복지관(이경석 목사)>은 매일 100여분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을 드리고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등 우수한 노인복지제공 기관으로 만안구내에 정평이 난 곳이다.

 

 

 

 

박영권 기자 Author

경기도 안양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하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