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회원사간 결혼식지원협약식 ⓒ안양시소비자저널
[안양시소비자저널=장명자 기자] 대한직장인축구협화 와 한국다문화축구협회( 강석홍회장) 창업경영포럼(이승목회장)대한민국 웨딩산업 소비자평가협회(박영권대표)는 3월 1일 서울시 관악구 소재 대한직장인축구협회 중앙본부에서 각 단체의 발전과 회원의 생활복지지원을 위한 MOU 체결을 가졌다.
MOU 내용은 직장인축구협회에 소속된 회원사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전산솔루션지원과 회원들의 결혼식지원을 위한 것이 었으며,
전산솔루션지원이란 축구협회에 소속된 회원사들의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평가하여 평점을 부여함으로써 회사의 인지도 상승과 상품의 확산에 절대적인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대한민국 최초로 창업경영포럼이 개발하여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소비자들이 객관적평가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이며,
이 시스템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유명브렌드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이 만들어졌다 할 것이다.
시스템지원방법은 각 사들이 시스템요청 시 300만원을 창업경영포럼이 지원하고 50만원은 신청사가 지불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으며, 기존 홈페이지관리보다월등히 효율적이서 컴퓨터에 익숙하지 못한 사람들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웨딩산업 소비자평가협회는 대한직장인축구협회 회원들이 결혼식을 의뢰 할 시 결혼생활에 필용한 혼수상품 약250만원 상당의
혼수품을 무상지원 하기로 하였다.
이에 직장인축구협회 강성홍회장은 “창업경영포럼 이승목회장과 대한민국웨딩산업소비자평가협회 박영권대표에게 첨단솔루션지원과 결혼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어서 대단히 감사한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축구발전과 직장인들의 경제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큰기대감을 나타냈으며 함께 참석한 전 대한민국축구감독인 김정남감독 께서도 감사의 의사를 전했다.
민간단체간 협력으로 대한민국축구발전과 회원사의 경제발전을 기대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