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산도서관, 시와 음악이 흐르는 겨울밤 콘서트 개최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 비산도서관, 시와 음악이 흐르는 겨울밤 콘서트 개최 ⓒ안양시 소비자저널
[안양시 소비자저널=장주연기자] 안양시립비산도서관(관장 김미영)이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도서관 4층 시청각실에서 ‘시와 음악이 흐르는 겨울밤 콘서트’를 개최한다.

 

송년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겨울밤 콘서트는 시와 음악의 만남을 주제로 밴드연주와 노래, 시낭송가의 시낭송, 하모니카 연주 등으로 꾸며진다.

 

허진욱 전문사회자의 재능기부를 받아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밴드 레토(Leto)가 Last Christmas, 샴푸의 요정, 변해가네 등 크리스마스 캐럴과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박영애 시낭송 전문가의 ‘무슨 꽃으로 문지르는 가슴이기에 나는 이리도 살고 싶은가(서정주)’ 등 시낭송과 하모니카 전문 연주가의 ‘스와니 강’ 연주로 콘서트가 채워진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을 이용하시는 많은 시민들이 저물어가는 한해를 마무리하며, 시와 음악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콘서트는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안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anyang.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