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결이 고객유치 비법이죠!

청결이 고객유치 비법이죠!

안양 중앙시장에서 13일 위생청결 캠페인 전개

▲사진=청결이 고객유치 비법이죠! ⓒ안양시 소비자저널
[안양시 소비자저널=박영권 기자] 위생청결캠페인이 지난 13일 안양중앙시장(이하 중앙시장)에서 벌어졌다.

안양시(시장 최대호)가 주최하고 안양중앙인정시장특성화첫걸음시장육성사업단이 주관한 이날 캠페인은 최대호 시장과 시장상인 30여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중앙시장 일대 장내로, 김밥로, 유치원로 등을 중심으로 펼쳐졌다.(사진 첨부)

캠페인 대열은 청결하자는 의미의 빨강색 앞치마와 위생모를 착용한 채 각 상점을 일일이 방문, 위생적이면서도 청결한 환경을 유지해 늘 손님들로 붐비는 시장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최대호 시장도 상점들을 찾아 상인들의 노력으로 중앙시장이 활기를 되찾고 있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캠페인에는 또 ‘KBS 6시 내고향’에 자주 출연해 친숙한 이미지인 개그맨 김종하 씨가 동행해 분위기를 달구기도 했다.

이날 캠페인은 시가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에 선정돼 추진하는 특성화첫걸음시장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이 사업은 고객혁신과 상인역량강화를 골자로 2억7천만원이 투입돼, 중앙시장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안양중앙인정시장 특성화첫걸음시장 육성사업-

안양중앙인정시장 위생청결 캠페인

안양중앙인정시장 특성화첫걸음시장 육상사업 프로그램으로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시장의 위생과 청결을 강조하기 위한 교육활동 캠페인을 실시하고자 함.

일 시 : 12. 13. (목) 10:10

장 소 : 안양중앙인정시장 중앙로

참여인원 : 30여명

주 관 : 특성화첫걸음시장육성사업단 (단장 : 강미례)

식 순

구분시 간주 요 내 용비 고
집 결10:10 ~ 10:15 참가자 집결 및 기념촬영 (중앙로와 장내로사거리)참 가 자 단체전원
캠페인진 행 10:15 ~ 10:25 장내로 순회진행자 : 개그맨 김종하(KBS“6시내고향‘’ 출연자)
10:25 ~ 10:35 김밥로 순회
10:35 ~ 10:50 유치원로 순회
10:50~ 11:00 참가자 다과회(중앙시장 고객센터)
11:00~ 11:30 진행자 개그맨 김종하씨와 상인 사진찍기

박영권 기자

박영권 기자 Author

경기도 안양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