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공연

23~24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열려

▲사진=안양문화예술재단,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공연 ⓒ 안양시소비자저널
[안양시소비자저널=박영권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안양시장 이필운)은 오는 23일과 24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엄마들의 유쾌한 반란 단원들이 펼치는 뮤지컬<오! 당신이 잠든 사이(작․가사 장유정/연출 정승현)> 공연을 개최한다.

엄마들의 유쾌한 반란은 주부대상 생활커뮤니티로 시작해 6년 째 활동 중으로 지역문화 예술 활동에서 주부들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올해 마지막 공연으로 선택한<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2005년 초연 이래 지난 12년 동안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창작 뮤지컬로 엄마들의 유쾌한 반란 단원들이 라이브 밴드와 함께 그 동안 갈고 닦은 노래와 연기실력을 선보인다.

카톨릭 재단이 운영하는 무료 병원에서 반신불수 환자 최병호가 사라진 사건이 발생하면서 공연은 시작된다. 최병호를 앞세운 연말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촬영을 통해 기부금을 마련하고자 했던 새로운 병원장 베드로 신부는 방송 당일 발생한 최병호 실종에 당황해 한다. 병원 사람들의 말을 통해 그가 사라진 이유를 역 추적하는 이야기가 관객의 흥미를 유발한다.

공연은 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ayac.or.kr) 또는 전화(☎031-687-0500)를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으며, 전석 무료관람이다.

 

 

 

 

박영권 기자 Author

경기도 안양시 관련 행정소식, 소비자정책, 소비자정보, 생산자소식 중심의 기사를 보도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